[공지] '온채널 데이터센터' → '온채널 상품센터' 변경 공지 - 온채널
1.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판매랭킹순 (24.03.03 기준) more
  • 1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2
    거꾸로캡
  • 3
    국산 색상 테이프 40m
  • 4
    면나시(와이드형)
  • 5
    국산 실리콘 NEW 다용도 그릇덮개
  • 6
    접이식 책상 테이블 간이 식탁
  • 7
    네모난 목 모양 나시 스퀘어슬리브리스 여자 여름 니트 상의
  • 8
    고급 스판 무지 캐리어커버 5종
  • 9
    셀리나 꽂방수 턱받이
  • 10
    셀프 네일아트 붙이는 네일팁 웨딩네일 네일팁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공지사항

      카테고리 이미지
      [공지] '온채널 데이터센터' → '온채널 상품센터' 변경 공지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10587
      • 작성일2023-11-29

      onch_logo.png

      안녕하세요. 온채널입니다.

      온채널 데이터센터가 온채널 상품센터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됨에 따라 일부 수정된 내용을 공지드립니다.
      하단의 내용 참고하시어, 보다 편리하게 온채널을 사용하실 수 있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필히 캐시삭제 관련 공지(링크)를 확인하시어, 캐시 삭제 후 이용해 주세요.*

      1. 온채널과 온채널 상품센터 (구. 데이터센터)의 메뉴 구조 통일

      2. 온채널 메인페이지에서 상품 (및 상품코드) 검색 시 바로 상품센터에서 검색

      3. 기획전시관, 기획전 메뉴 통합

      4. 메뉴 위치 변경 (최상단 메뉴바 → 상품센터 내 좌측 메뉴로 이동)
         a. '명예의 전당' 메뉴
         b. '스파르타 상품추천' 메뉴

      5. '온채널이 처음이세요?'가 메뉴바 내의 '온채널 이용가이드'로 이동

      6. 온채널 메인페이지에서 '유통소식지' 목록 제공

       

      덧글(9)

      • 온채널 2023-11-29
        안녕하세요. 온채널입니다. 업데이트가 적용되며 캐시가 삭제되지 않은 일부 회원분들에게서 발주페이지의 이슈가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하단의 캐시 삭제 관련 공지 확인하시어 캐시 삭제 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온채널 2023-11-29
        https://onchannelnotice.oopy.io/e3e0bc78-93a2-4d39-8f87-383629b31c6d
      • 김현주 2023-11-29
        무슨말인지 못알아듣겠어요 캐시가 삭제된다는 것이 무엇일까요?
      • 김신미 2023-11-29
        주문이 안돼네요
        캐시삭제 어떻게 해요
        주문하려고 하면 다른화면이 떠요
      • 김연희 2023-11-29
        발주화면이 뜨지를 않고 다른화면이 발주화면을 가립니다
      • 김현중 2023-11-29
        안녕하세요! 캐시삭제해도 발주화면으로 안넘어가네요 ㅜㅜ
      • 이상호 2023-11-29
        상품번호를 모두 바꿔버리면 기존에 등록된 상품을 발주 하기에 상당한 애로사항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찾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 조권섭 2023-11-29
        캐시 삭제해도 발주화면으로 안넘어가요?
      • 온채널 2023-11-29
        문의 1. 캐시 삭제하는 방법은 위의 공지 본문 내에서 "캐시삭제 관련 공지(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2. 상품번호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 3. 캐시 삭제 후에도 발주가 불가능하신 경우 크롬 외의 브라우저 이용 시도 혹은 담당자 (hyojeong.kim@sellerhub.co.kr)로 오류나는 화면의 영상 녹화본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