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 중국 소비자 소비의 핵심 - 온채널
1. 쁘띠 스카프 데일리 쉬폰 70cm 10종
판매랭킹순 (25.04.19 기준) more
  • 1
    쁘띠 스카프 데일리 쉬폰 70cm 10종
  • 2
    네모난 목 모양 나시 스퀘어슬리브리스 여자 여름 니트 상의
  • 3
    곰돌이 유모차 가방 걸이 고리 후크 탈부착
  • 4
    아주두꺼운 특수 노란고무줄 노랑고무줄 300g 10종
  • 5
    주방양념통회전트레이
  • 6
    햇빛 차단 넓은 챙 벙거지 그늘막 사파리 모자 3컬러
  • 7
    3중 코팅 강아지 고양이 밥그릇 물그릇 식기
  • 8
    여성용 민소매 끈 나시 런닝 나시티 여름나시 여성속옷 이너웨어 면 스판 OPP개별포장
  • 9
    아잠 국산 고급 실리콘도마 FROG 이유식도마 양면도마 항균도마 실리콘주방도구 미니도마
  • 10
    티본 삼각김밥 김밥틀6구 주먹밥 삼각틀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스마트폰 - 중국 소비자 소비의 핵심
      • 온채널(help@onch3.co.kr)
      • 32280
      • 2016-04-11

      스마트폰 - 중국 소비자 소비의 핵심

       

       

      모바일 스마트폰은 중국 소비자의 쇼핑,오락등과 밀접하게 관련되고 도처에 널려 있다.

      스마트폰등 이동 모바일은 중국에서 빠르게 보급됨으로 "모바일"소비자들은 현재 데이터로 주도한 비즈니스 시장을 다시 정의하고 있다.인터넷 기술의 활용과 디지털 미디어의 급속히 발전으로 중국 온라인와 오프라인의 융합 정도는 전세계 모든 나라보다 더 강렬하게 한다.

       

      모바일은 스마트폰을 중국 소비자의 상업활동,미디어 체험 및 소비의 핵심으로 미뤄냈다.중국 소비자와 인터넷 간 연결하는 가장 주요 경로로 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은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과 구매특성를 밀접하게 상관되어 있다.

       

       

      미국 IAB 발표한 <2015년 온라인 쇼핑 보고> 따르면, 미국에서 18~24세 사이의 젊은 소비자는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하는 반면에 중국 소비자는 나이와 크게 연관되지 않는다. 조사 자료 따르면 60%의 인터뷰 대상자는 일주일에 1~5시간동안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다. 25%의 인터뷰 대상자는 일주일에 5시간 넘게 사용한다.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다는 것은 중국 소비 시장 트랜드되었다. 70%의 인터뷰 대상자은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적이 있다고 한다는 반면에 7%의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적이 없다고 한다.

       

       

      온라인" 입소문"은 중국 소비자 쇼핑할 때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53%의 중국 소비자는 인터뷰에서 온라인 쇼핑할 때 스마트폰 이용해서 후기를 본다고 했다.

       

      번역 : 지루샤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