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중국 시장 전망이 크다 - 온채널
1. 쁘띠 스카프 데일리 쉬폰 70cm 10종
판매랭킹순 (25.04.19 기준) more
  • 1
    쁘띠 스카프 데일리 쉬폰 70cm 10종
  • 2
    네모난 목 모양 나시 스퀘어슬리브리스 여자 여름 니트 상의
  • 3
    곰돌이 유모차 가방 걸이 고리 후크 탈부착
  • 4
    아주두꺼운 특수 노란고무줄 노랑고무줄 300g 10종
  • 5
    주방양념통회전트레이
  • 6
    햇빛 차단 넓은 챙 벙거지 그늘막 사파리 모자 3컬러
  • 7
    3중 코팅 강아지 고양이 밥그릇 물그릇 식기
  • 8
    여성용 민소매 끈 나시 런닝 나시티 여름나시 여성속옷 이너웨어 면 스판 OPP개별포장
  • 9
    아잠 국산 고급 실리콘도마 FROG 이유식도마 양면도마 항균도마 실리콘주방도구 미니도마
  • 10
    티본 삼각김밥 김밥틀6구 주먹밥 삼각틀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건강기능식품 중국 시장 전망이 크다
      • 온채널(help@onch3.co.kr)
      • 31773
      • 2016-04-07

      건강기능식품 중국 시장 전망이 크다

       

       

       


      2015년 중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1981억 위안을 기록했다.전년도 동기 대비 10.3% 성장했다.작년 온라인 총 판매량은 전년도 동기 대비 성장률은 100% 넘어섰다. 해외 건강기능식품은 성장을 축진시키는"생력꾼"이 되었다.

       

      "현재의 성장 속도로 따르면 내후 2년동안 온라인 건강기능식품의 판매량은 중국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의 반이상 차지할 것이다" 중국 국내 가장 큰 영양 보총제 제조사 CEO 린쯔천(林志成) 말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은 중국 소비자들이 해외 건강기능식품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중국 국내 기업들도 온힘이 다 쓰고 작업하기 때문이다.

       

      기자는 중국 소비자를 취재하면서, 많은 중국 소비자는 한가지의 브랜드를 치정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밝혔다.그들은 해외 구입 플랫폼을 통해서 해외 모든 브랜드를 관심을 가지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의 이런 열정 덕분에 수입 건강기능식품은 중국 시장에서 크게 성장하게 했다.

       

      린쯔천(林志成)은 건강기능식품은 아주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고 작년 온라인 총 판매량은 전년도 동기 대비 성장률은 100% 넘어섰다.하지만 오프라인 판매 성장율은 9%밖에 안됐다.한마디로 말하자면 오프라인 판매는 정체기 들어가고 있다.

       

      국경간 전자 상거래는 현재 해외 건강기능식품이 중국 시장을 점령하는 중요한 진지다. 왜냐하면 해외 건강기능식품은 원산국의 식약처 기준을 부합하기만 하면 수출 가능한다.


                    
      중국 소비자는 변기 사러 일본 가고 분유 사러 호주 간다. 중국 기업들도 해외 건강기능식품 기업을 인수하기 시작했다.하지만 중국 소비자들은 중국 국내 건강기능식품에 인기를 끌라면 아직 시간 필요한다.    

       


      번역 : 지루샤

       


      保健品:消?者海淘 企?海?

       


      2015年中?保健品市?的?模?1981?元,同比增?10.3%,?商渠道上演了?狂??,去年全???量同比增速已超100%,??中,海?保健品成?助推增速的“生力?”。

       

      “按照目前的速度,相信在明后?年里,?上???占到中?保健品市??模的一半。”林志成?《第一??日?》?者?。

       

      行?的“?狂”,不???在中?消?者?海外保健品的?衷上,也??在大力布局海外保健品牌的中?企?的行?上。

       

      “保健品?商???展得?快”,林志成指出,去年全???增速超?100%,但?下????的增速才9%左右,??明了全行??下保健品增速已?到了一???期。

       

      跨境?商,是目前海外保健品?占中?市?最重要的?地,因???只需要符合原??的食???准便能?口,目前?不需要?有食???批的“?帽子”批件。?然,??也得?足???件,包括????不得在中?、商品需要放在保??、不能?事批?等等。

       

      ?人到日本??桶、到澳大利???粉,中?企??在也??到海外?保健品企?了。?比之下,除了“海?”?外保健品品牌分一杯羹,中?企?要培?消?者???保健品品牌的信任和??,?有??的路要走。

       


      출처 :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